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[파이코인] 스마트폰으로 채굴하는 '파이코인' 채굴 시작하기!

스마트폰으로 채굴하는 '파이코인' - 파이 네트워크(Pi Network) 를 소개합니다.

미래의 제2의 비트코인이라고 불리는 파이코인 스마트폰으로 무료채굴 할 수 있습니다.

 

우선, 설치 및 채굴(?) 방법을 소개드릴께요.

파이코인은 초대코드(jungpinetwork)가 있어야 가입이 된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.

초대코드 : jungpinetwork

 

1. 설치하기 : 스마트폰에서 스토어(안드로이드폰:구글 플레이 스토어 / 아이폰: 앱스토어) 에서 Pi Network 를 검색 후 설치.

2. Continue with phone number. 을 선택.

3. Country / region code 에서 국가를 선택 - South Korea(+82)  / 전화번호는 앞에 0을 빼고 입력.

 

4. 비밀번호 설정 : 영문소문자, 영문대문자, 숫자    하나씩은 들어가야 합니다.

5. 계정 설정 : 여권상의 영문 이름과 성 으로 가입해야합니다. 추후 KYC 인증을 위해 여권과 동일해야합니다.

6. 초대 코드 : jungpinetwork  (초대코드가 있어야 가입이 됩니다). 초대코드 입력 후 제출하기 선택.

 

7. 가입이 완료되면 환영 메세지가 나옵니다.

8. 하루에 한 번 사람임을 증명하기 위해서  [번개] 아이콘을 눌러 주면 됩니다.

9. 마지막으로 전화번호 인증을 위해 [메뉴] 에 들어갑니다.

 

10. [메뉴] -> [프로필] 로 이동.

11. [프로필] 에서 [계정 인증] - [휴대폰번호]  인증하기를 누릅니다.

12. [Reclpient] 에 나온 [전화번호]로 [Text of the SMS] 아래 나와 있는 [숫자]를 [문자]로 보내면 됩니다.

 

이제 끝!!

 

 

 

"파이코인이 거래소 상장되길 바라며 우리 모두 하루에 한 번씩 번개 아이콘을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."